Where should Wikimedia go? (Archived)/ko

From Strategic Planning

5년후에 우리는 어디에 있어야 하나?

이 질문에 대해 초기의 foray 탐험으로서, 우리는 당신이 핵심 질문을 보시고 제안을 하시길 권합니다. 우리는 또한 당신이 기존의 것을 조직하는 것을 돕기를 권합니다.

프레이밍

위키미디어의 비젼은 " 모든 개인이 자유로이 모든 지식을 총합내에 공유하는 세상"이라는 것입니다.

우리의 비젼은 계속적인 건강과, 개간 그릭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의 성장을 통해 달성될 수있습니다.

그 핵심에서 우리는 세가지 질문에 관심이 있습니다.:

  • 모든 이들이 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할 때 영향력이 있는 가장 큰 잠재 기회는 무었인가요? 도달을 확장할 방법?
  • 모든 인간 지식의 총합에 영항을 주는 가장 큰 잠재 기회는 무었인가요? 품질을 재고할 방법?
  • 이 비젼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계속적인 건강, 개간과 요동하는 커뮤니티의 성장을 가능케하는 기회는 무었인가요? 참여를 늘일 방법?

범위 넓히기

수백가지의 제안이 제출되었고,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. 아래의 분류에 포함된 제안이 앞으로의 범위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.:

품질의 개선

수백가지의 제안이 제출되었고,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. 아래의 분류에 포함된 제안이 앞으로의 품질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.:

참여의 확대

수백가지의 제안이 제출되었고,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. 아래의 분류에 포함된 제안이 앞으로의 참여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.: